서전엔지니어링(주)

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

유지보수 관리

home> 사업분야 > 유지보수 관리
개발된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뿐만 아니라 향후 시스템의 발전 및 개선방향을 고려하여
지속적으로 유지보수 업무를 수행합니다.

통합 유지보수 서비스



예방 정비

  • 건물전담 조직의 개발인력 및 엔지니어가 사용자와 종합적인 시스템 점검 실시하여 문제 발생 가능성 제거
    점검 후 점검결과를 점검일지에 기록 관리
    필요 시 튜닝작업 지원
    무상 유지보수 기간 중 예방정비 활동 수행 (원격지원)
    예방정비 결과에 대한 투명한 보고와 시스템 개선 사항에 대한 신속한 대응 보장


운영지원

  • 운영 기술 및 신규 기술에 대한 교육지원 (수시)
    시스템 확장 및 신규사업 발굴 등 다양한 기술지원 요소에 대한 전문가 지원
    분야별 기술 자문 요청에 대한 지원


하자보수

  • 무상 유상보수 기간 중 제안사가 제공한 솔루션에 대해 하자 발견 시 하자보수 수행
    에러 수정, 기능 자체의 문제점으로 인한 수정/보완, 기능 수정
    체계적 유지보수 절차에 의해 하자 보수 사항에 대한 신속한 파악, 대응 보장


장애복구

  • 갑작스런 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전담인원 (개발자, H/W와 S/W 엔지니어 인력)과
   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신속하게 장애상황 복구지원, 장애 복구 후 장애에 대한
    보고서를 작성하고, 발생원인 파악 및 제거로 시스템의 신뢰도 향상